해외 과학관 탐방 > 해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9 미국동부 탐방
 
과학관과 문화   기사입력  2019/08/26 [18:54]

                                                                                                               강 * * (중 1)

 724일부터 82일까지 미국 동부를 탐방했다. 첫 번째 날에는 보스턴 박물관에 갔다 보스턴 박물관에서는 미래기술에 대해 집중적으로 관찰하였다. 나는 그곳에서 트리케라톱스 라는 공룡으로 하나고르기를 하였다.

 두 번째 날에는 mit와 하버드 대학교를 갔다, mit 대학교에서는 한국인 학생이자 선생님과 함께 캠퍼스 투어를 했고, 하버드 대학교에서는 가이드 선생님과 권기균 교수님과 함께 캠퍼스 투어를 했다.

 세 번째 날에는 뉴욕으로 이동했다. 뉴욕에 도착하자마자 원월드로 이동했다. 원월드는 104층이나 되는 높은 건물이었다. 우리는 맨 꼭대기 층으로 이동해 뉴욕 경치를 보았다. 점심을 먹은뒤 매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미술작품을 관람했는데 가장기억에 남은 것은 이집트 전시관이었다.

 네 번째 날에는 미국 자연사 박물관에 갔다. 그곳에서는 공룡에관해 집중 적으로 탐구했다 그곳에서 하나고르기를 했는데 나는지느러미가 있는 파충류 사우로프테리쥐안 제목으로 사우로프테지쥐안에 대해 관찰했다.

 다섯 번째날에는 뉴욕에서 워싱턴으로 이동했다. 워싱턴에 도착하자마자 고다드 스페이스센터에서 우주에관한 지식을 아주 짧게 배우고 아울렛에 가서 남은돈을 모두 썼다.

 여섯 번째 날에는 스미소니언 캐슬을 관람한후 미술관에 가서 미술품을 관람한 후 호텔로 갔다~~

 일곱 번째날에는 대망의 스미소니언 자연사 박물관에 갔다. 일단 스미소니언 자연사박물관을 가장 기대 했었는데 기대이상 이어서 좋았다 점심을 먹은뒤 폴테일러 박사님을

만났다. 엄청 떨려서 말이 나오질 않았다.

 여덟 번째날에는(마지막날이다 ㅠㅠ) 항공우주 박물관에가서 진품만 보다 왔다(거의 모든게 진품)그리고 미국 역사박물관을 간뒤 마지막밤을 보냈다.ㅠㅠ

 아홉 번째날 ~~열 번째날 비행기를 타고 집으로 왔다 (엄마가 해주는 밥먹어야지~~~)한마디로 다 재미있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9/08/26 [18:54]   ⓒ 과학관과 문화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미국과학관연수, 과학관과문화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