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창의재단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코 휴먼 라이브러리 두 번째 사람책 ‘이정구 박사 편’ 참가자 모집
멸종 고생물 이야기: 지질시대에서 인류의 미래를 묻다
 
과학관과문화   기사입력  2023/04/03 [12:11]

 책과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상상 속 일이 아니다. 사람책이 존재한다. 오는 429일 토요일 오전 10시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과학관과문화의 두 번째 휴먼북 이정구 박사책(전국립어린이과학관 관장)이 대출예정이다. 이정구 박사는 고생물 전문가다.

 

 46억년 지구 역사 속에 수많은 생물들이 나타났다 사라지기를 반복했다. 지질시대 이야기 속에서 인류의 미래를 물어보고자 한다. 멸종 생물들의 흔적 속에서 사람책과 함께 산책하고, 그들의 스토리를 들으며, 지속가능한 지구의 미래를 생각해 볼 수 있다.

 

 관심 있는 누구나 신청가능하고, 대출 인원은 10명이다. 접수는 410일 월요일 10시 정각부터 시작되고, 홍보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해서 신청하면 된다. 독후감은 필수다.(문의: 010-4674-1808)

 

 한편, ()과학관과문화는 2023 한국과학창의재단 민간과학문화활동지원사업 시민이 함께하는 뮤지엄 에코 에듀케이션과제를 수행중이다. 이 프로그램은 과학기술진흥기금 및 복권기금의 재원으로 운영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성과물로 우리나라의 과학기술 발전과 저소득-소외계층의 복지 증진에도증진에도 기여하고 있다. <> 기사작성 최미정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3/04/03 [12:11]   ⓒ 과학관과 문화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이정구, 고생물, 국립어린이과학관, 과천과학관, 과학관과문화, 에코, 지질시대, 멸종, 대멸종 관련기사목록